상품구매해본 스커트,치마 네모 도톰한 니트 A라인 플레어 밴딩 롱 울소재 스커트 가격 소개합니다
현재시간 상품금액 에서 세일가격
원 비교 구매가능합니다.
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.
상세 말씀드릴께요

coupa.ng coupa.ng

네모 도톰한 니트 A라인 플레어 밴딩 롱 울소재 스커트 상품구매


데일리룩 인정! | 제 교복이 되어버렸어요 ㅠㅠ
집밖에 편하게 나갈때나
카페갈때 진짜 유용하게 입게 되네요
이것만 입는거 같아용


Good | 천 도톰하고 라인도 예뻐요.
길이도 발목 조금위 길고 맘에 들어요~
가격대비 질 좋은 옷이라 기분 좋았어요.
처음에 브라운 샀는데 약간 와인느낌나는 브라운이라 만족스러워서 베이지 컬러 추가 구매했어요.
여기 컬러가 전체적으로 붉은 빛이 많이 들어가나봐요.
브라운도 와인빛이 감도는 느낌이였는데 베이지도 살짝 베이지라기엔 쫌 붉어요.
집에 다른 베이지컬러랑 비교해보니 차이가 확연.
예상한 컬러랑 다르지만 상품은 대 만족이에요. 이 색은 이색만의 느낌이 있어요.
많이 파세요.


저는 짧아요.. | 부드럽고 좋은데 좀만 더 길었으면 좋겠어요~상품평에 길다는거 보고 이거다!싶어서 구매했는데 기대보다 훨 짧아요.. 겨울치마라서.. 이것만 입기엔 발목이 추워요. 제 키가 반올림해서 163인데 정강이까지밖에 안와요.. ㅜㅜ 발목까지 오면 좋겠당..
오늘 집앞에 입고나갔는데 다들 다리 안춥냐고.. 으흑..
발목이 다 드러나고 정강이 아래부분까지 살 다 나옴.
제가 다리가 긴 편이 아닌디.. 왜 나만 짧은지 미스테리~
베이지색은 화면보다 좀더 진합니다. 핏은 예쁨. 길이가 길었으면 다른색도 사고싶을 정도의 좋은촉감과 핏. 길이에서 별 다 깎아먹었네요.


네모 도톰한 니트 A라인 플레어 밴딩 롱 울소재 스커트, 브라운, FREE대박! 비슷한 니트스커트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했는데 비용은 한 5~6천원 더 비쌌습니다. 치마 다른 색으로 여기서 3개 구입했는데 완전 예쁘고 만족합니다. 다른 사이트에서 산 스커트와 비교해 보니 허리가 약간 작은 거 외에는 큰 차이가 없네요. 저렴하게 예쁜 스커트 사서 너무 좋습니다. 기모 스타킹 신고 입으면 한겨울에도 안 춥도 올겨울 색상별로 돌아가면서 교복처럼 입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. 여성스럽고 운동화나 앵클부츠 하이힐에도 너무 잘 어울려서 출근복으로도 안성맞춤 입니다.


네모 도톰한 니트 A라인 플레어 밴딩 롱 울소재 스커트, 브라운, FREE대박!!!!!!
제가 하체비만이라 free사이즈라 엄청 고민했는데
면도 진짜 두툼하고, 77사이즈는 충분히 입어도 이뻐요
A라인이라 부해보이지도 않고, 진짜 사기까지 엄청 고민했는데 너무 좋아요~~!!

원래 인터넷에 옷시키면 석유냄새 엄청 나는데, 이건 바로 입고 나갈수 있을정도로 새옷 냄새도 안나고 진짜 대만족!!
파란색이랑 브라운 시켰는데, 좀 더 다양한 컬러서 있음 더 구입할꺼 같아요~~


coupa.ng coupa.ng

네모 도톰한 니트 A라인 플레어 밴딩 롱 울소재 스커트 상품구매


The post 데일리룩 네모 도톰한 니트 A라인 플레어 밴딩 롱 울소재 스커트 appeared first on 티켓할매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
더보기 : mxurwxv.wizeandope.kr

+ Recent posts